드림빌더

  • Home
  • Log In
  • Sign Up
공유하기

성경적 성교육이 중요한 이유?

 

주변에서 성교육을 하는 곳은 매우 많은데, 우선 성교육은 일대일로 가정이나 일상생활 속에서 필요에 따라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을 부모들이 가르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성교육 역시 성경적으로도 접근할 수 있는데, 올바르게 성교육을 하기 위해선부모가 먼저 정확히 알아야 하며, 건강한 성교육은 아이들을 키우고 청소년을 가르치는 부모와 교사의 바른 성 가치관, 성 지식 교육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부모는 일차적으로 성경적인 성교육을 받고, 2차적으로는 아이들과 일상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1:1로 개개인의 상황과 수준에 맞게 가르치는 성교육이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가운데는 성에 일찍 눈을 뜬 아이들도 있고 관심이 없는 아이들도 있기 때문에 급작스럽게 성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현재의 교육에 있어서 굉장한 부작용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지연 대표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성경적 성교육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말씀에 기반한 성경적인 성 가치관을 정비한 뒤 이성 교제, 결혼, 출산, 임신과 생명 등 성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 대해 성경에 입각하여 가르치고 양육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초에 열린 국제 생명주의 성 가치관 교육 포럼에도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지연 대표가 남가주다음세대지키기와 함께 공동 주최를 하였으며, 김지연 약사는 아이를 가진 엄마들이 히어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직업 교육도 하고 있으며, 이러한 것들이 진정한 자유고 권리라고 강조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지연 약사는 성 정체성에 관련된 견해가 너무나 혼란스러운 이 시대에 아이들이 즐겁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어요' 라는 책을 출간하였으며 이는 미국 베스트셀러 작가 마티 마쵸스키 목사의 성경적 성 가치관 저서 번역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마티 마쵸스키 목사의 경우 성 염색체에 의한 정확한 남녀 구별, 성별 교체가 불가능한 과학적 사실 등을 쉽고 명료하게 알리는 책을 출판함으로써 이미 해외에서는 구속사적 관점으로 유명한 작가의 저서라 의미가 깊기도 합니다.

 

김지연 약사는 자신의 책을 쓰게 된 계기로 성별이 남녀만 있는 것이 아닌 수십 개가 있다거나 성별을 바꿀 수 있다는 등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있는 현재 성교육을 바로잡고 쉽고 전문적인

동화책으로 어린아이 때부터 건강한 성교육을 바로잡아야 하기 때문이라 하였습니다.

 

이 책을 발간한 뒤에 학부모들은 학부모 세미나나 국내 청소년 캠프 등에서 동성애, 음란물 예방이나 순결 등 성경적 성교육을 들을 때, 학부모 팬층이 두터운 김지연 대표의 동화책이 많이 언급되고 있다면서 김지연 대표의 성경적 성교육은 어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고 극찬하기도 하였습니다.

 


 

공유하기
Date
2021-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