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빌더

  • Home
  • Log In
  • Sign Up
공유하기

김지연 대표의 성심스러운 성경적 성교육, 동성 간 관계, 의료보건적 해결사항으로 살펴봐야

 

아시아 최초로 대만에서 동성 결혼을 합법화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동성애 권리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세부 내용을 허용하는 국가도 적지 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동성애를 법적으로 방임하는 나라로 법적으로 합법이지도 않지만, 법적으로 구속하지도 않습니다.

 

사회가 변하면서 동성 간 성행위에 대한 합법화 움직임이 신속하게 움직이고 있지만, 여전히 동성애를 항변하는 국민이 상당합니다. 혹시라도 동성애를 합법화하고 그들을 보호하게 될 때, 동성애를 반대하는 국민의 양심과 표현, 종교와 학문을 억압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무엇보다 동성 간 성행위의 제일 발육된 문제점은 의료보전적으로 완전히 심각한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입니다. 동성 간 성행위의 의료보전적 문제를 지속해서 제기해 온 김지연 대표는 우리 동호회 사람들사이에서 증가하고 있는 동성애에 관한 미화된 모습이 아닌 성행위로 일어날 수 있는 각종 문제를 제기하면서 동성애에 관한 균형 있는 오래 된 시각으로 바라봐야 함을 주장합니다.

 

누군가에게는 동성애가 영특한 모습으로 그려질 수 있지만, 그들이 갖는 심각성이나 폐해가 사이즈 때문에 이를 제대로 알리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특히 미국 10대 에이즈 발병 청소년의 비율 중에서 90% 이상이 동성 간 성행위로 발병했다는 사실의 심각성을 알리고 성행위로부터 나타날 수 있는 질병에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했습니다. 동성 간 성행위는 이질, 매독, 콘딜로마, 에이즈, 임질 등등 각종 성병을 일으키는 요인이 될 수 있으며, 실제로 이와 같은 성병은 동성애자 위주로 번지고 있음을 각 나라 보건 당국의 자료와 기사들을 인용해 밝혔습니다.

 

김지연 대표는 우리나라 성경적 성교육을 이끄는 많이 하는 인물로 크리스천 양육자가 자녀의 성교육을 어떤 방식으로 준비해야 하는지, 무엇이 핵심인지를 알리고 있습니다. 성경 말씀에 따라 남자와 여자는 매우 구분할 수 있는 염색체를 갖고 있으며, 태생적인 것을 억지로 바꿀 수 없음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김지연 약사는 무엇보다 자녀들이 음란물에 노출되지 않도록 부모가 앞장서서 죄와 싸워 이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쾌락 만능주의가 아닌 하나님 나를 향한 비전을 제시하고 믿음의 양육자로 인도하는 신실한 가정이 되기를 당부했습니다.

 

김지연 대표는 4대째 모태신앙인 것으로 뼛속까지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 자녀 양육, 특히 성경적 성교육에 앞장서서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금 보면 사단법인 한국가족보건협회 대표이면서 차세대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상임대표를 감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지연 약사는 국내 성경적 성교육 강사 양성 기관인 에이랩의 주 강사로 각종 디지털 매체를 통해 성경의 말씀으로 차별금지법, 동성 간 성행위 등 한국 사회의 반기독교적인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Date
2022-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