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빌더

  • Home
  • Log In
  • Sign Up
공유하기

김지연 약사, 대학생은 그녀를 무조건 주목해야 하는 이유?

 

한국가족보건협회는 대한민국의 국민이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한 가정을 꾸리는 것을 목표로 영리를 주기 위해 설립된 단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곳의 김지연 약사가 활발한 활동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곳은 가족보건과 관련된 사항을 조사하고 연구하며 홍보하면서 합당한 가정을 보존하기 위해 이와 관련된 지식과 정보를 크롤링, 해석, 깨닫아서 회원들간의 교류하고 보건정책 수립과 국민 보건의 향상,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가족보건협회의 김지연 약사는 가족보건과 건강증진을 위한 교육, 세미나, 연구와 커뮤니티 개최, 건강증진과 관련된 정보수집, 판단, 평가한뒤 보건정책수립 제안, 건강증진을 위한 절주와 음주문화의 건전화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건강증진을 위한 담배 끊음, 흡연문화의 건전화 사업, 건강생활실천을 위한 상담소 또한 운영하고 있음과 동시에 평생교육원 소유, 양성인력 파견사업, 생명의 존엄성을 위한 자살예방 교육 및 홍보활동도 다루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정상적인 가정을 위한 성교육기관 설립과 동시에 캠페인 활동, 주무관청 및 그외 기관으로부터의 위탁과 공모, 협조를 요청받은 사업과 회원친목, 혀력증진 및 복지와 관련된 조건, 예비 사회적 기업 및 사회적기업운영, 다둥이 가족 장학금 지원 등등 수많은 비즈니스를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가족보건협회에서 이익을 구하시는 분들은 워낙 만족해하고 있으며, 특히 김지연 약사의 비전으로는 이 나라의 모든 가정과 가족 구성원들이 건강해지도록 만들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김지연 약사가 있는 한국가족보건협회에서는 청소년 에이즈 예방을 위한 캠페인으로써 디셈버 퍼스트가 있는데, 이는 한 명의 청소년이라도 에이즈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고 건강한 가족과 시점을 세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곳입니다.

 

김지연 약사는 차세대를 위한 성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청소년기 아기들에게 건강한 성문화를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학습을 구하시는 아이들은 물론 부모 또한 사뭇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1월에 미국에서 개최한 미국 최대 단체인 세이브더스톡스 주관으로 생명주의 축제에 참석을 함으로써 그녀는 한국에서도 많은 사역자들을 위로하고 하나 되게 만들며 가이드를 분할하는 자리가 열릴 수 있도록 배워가고자 한다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연에 김지연 약사는 한국인으로써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을 하게 되었으며, 이 행사를 통하여 진리를 선포하고 성경적 생명주의 정체성을 널리 알리면서 성숙하고 건강한 문화로 승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향해, 한국에서도 이런 교육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분석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공유하기
Date
2022-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