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빌더

  • Home
  • Log In
  • Sign Up
공유하기

김지연 약사 그녀가 이야기 하는 올바른 성교육에 대하여

 

성경 성교육 그리고 약사라는 세가지의 조합은 다소 난해하고 누군가는 어떻게 이런 조합이 있을수 있을까 생각을 하기도 하지만, 이 세가지를 한번에 해낸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김지연 약사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처음 선택한 약사 라는 길을 내려놓고 그녀가 필요한 다양한 현장과 미디어 매체를 통해서 아이들을 위한 올바른 성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손가락으로 클릭 몇번이면 우리가 원하는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고, 또한 카메라 엠피쓰리 메모장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만큼 이제 우리의 생활 속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하나의 품목이지만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점 또한 더이상 안일하게 보고 있을 수 만은 없는 상황입니다.

 

최근 특히나 어린 아이들도 스마트폰 중독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식당이나 카페에서 아이들이 다양한 영상을 보고 있는 장면을 우리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최근 5~6세 말을 시작한 아이들도 쉽게 음란물이나 욕설등에 노출이 되며 이를 재밌다고 따라하는 경우들은 모두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대부분 성교육의 시작은 학교라고 이야기 합니다.하지만 공교육이라는 틀 안에서 가장 필요한 윤리와 도덕을 배제하고 학생들의 정신과 육체를 망치는 교육을 한다면 올바른 성교육이 될 수 없습니다. 김지연 약사는 아이들에게 성교육을 명분으로 하여 포르노를 가르치면 절대 안된다고 합니다.

 

잘못된 성교육을 아무런 제재 없이 받아들이게 된다면 이는 사람의 머릿속에서 하나의 원칙이 되어 또 다른 모습의 나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나의 인생과 삶 전체를 바꿀 수 있다고 그녀는 강조합니다. 단순히 돈만을 목적으로 하는 교육, 포르노와 다름 없는 성교육은 이제 그만 되어야 하며 또한, 아이들을 보호하고 지키기 위해서 행동을 해야 하며 성경적 성가치관의 교육에 대한 활성화를 강하게 주장 합니다.

 

김지연 약사는 올바른 성교육을 위해서는 함께 집에서 살아가고 생활을 하는 가정에서 일대일로 보호자가 가르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이야기 합니다. 한아이를 위해 책임을 지고 인생과 역육의 강건함을 위해 노력을 하는 사람이 성에 대해 올바른 길로 안내를 해주는 것이 가장 좋으며 그를 위해서는 부모가 먼저 성에 대해 알아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교육을 책임지는 부모가 먼저 성경적 성교육에 대해 정확이 인지를 하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전달을 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일대일로 올바른 성경적 성교육이 가능 하다는 것 입니다. 최근 스마트폰과 각종 전자기기 그리고 다양한 매체로 인하여 아이들 마다 나이는 다르지만 성에 대해 빨리 눈을 뜬 아이들도 있습니다. 그런만큼 집단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게 된다면 다양한 부작용이 생길수 있음에 대해 그녀는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김지연 약사는 성경에 따르면 성적으로 이어진 관계는 부부사이에서만 가능하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서는 성을 상품적인 것으로만 보고 이를 위해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그녀는 하나님의 말씀을 기본적인 기반으로 하여 성경에서 이야기 하는 올바른 성가치관에 대해서 정확하게 인지를 하고 이성교제, 결혼, 출산, 임신등 관련되어 있는 모든 부분에 대해 우선적으로 성경에 입각해 먼저 배움을 주고 그 이후 양육을 하는 것이 가장 올바르다 주장 합니다.

 

성경적 성가치관을 정확하게 알고 그에 대한 교육을 널리 알려야 한다는 주장과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생명뿐만 아니라 가정의 소중함에 대해 확실하게 아는 것이 중요한 삶의 가치이자 올바른 성가치관을 가르쳐야 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 입니다. 한국가족연합회 성경적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전문 강사진을 맡고 있는 그녀는 동성애에 대한 문제점, 인간의 조기 성애화에 대한 대책, 전데 이대로기 등 다양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함에 따라 그녀의 강의를 듣고 올바른 성경적 성가치관에 대해 깨닫고 지역사회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볼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김지연 약사가 현재 강조하고 있는 것은 아이는 한쪽만 바라보고 그것을 믿으려고 하는 만큼 올바른 성교육 가치관을 통해 올바른 생활과 올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공유하기
Date
2021-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