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빌더

  • Home
  • Log In
  • Sign Up
공유하기

김지연 약사 차세대들에게 전하고 싶은 성경적 성가치관과 생명의 소중함

 

우리는 현재 문명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든지, 누구나가 스마트폰 하나면 큰 어려움 없이 모든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 사회의 미래를 책임져야 할 차세대들에게 더욱 더 세심하게 관심을 쏟고 교육을 진행해야 합니다. 

 

요즘 아이들이 거리낌 없이, 죄의식 없이 성에 관해 가볍게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 음란물과 미디어에 쉽게 노출되는 아이들의 문제가 심각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잘못된 성교육이 진행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우리나라의 성교육 실태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되짚어 봐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를 만든 것은 하나님이기 때문에 공교육에서 실시하는 단순히에 초점을 맞춘 성교육이 아닌, 성경적 성교육이 꼭 필요합니다. 청소년기에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과 태도를 형성시켜야만 성인이 된 이후에도 흔들리지 않고 본인의 가치관을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성경적 성교육의 중요성을 피력하고 있는 김지연 약사는 아이들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접할 수 있는 음란물을 문제점으로 인식해야 하며, 올바른 성교육은 우리의 일상 터전과 생활 환경, 그리고 개인의 삶을 파괴하는 왜곡된 방향의 성가치관을 주입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과 가정의 영역으로 가르치고 배워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개인의 성적 취향이 아닌, 성은 우리 가족과 한 사람의 생명까지 연관이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성경적 성교육이 효과적으로 진행되기 위해서는 가정, 특히 부모의 역할이 중요하며 부모가 실질적인 성경적 성가치관을 알리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이들은 일생을 보내면서 부모와 시간을 많이 보내는 경우가 많아서 자연스럽게 부모의 가치관을 아이도 받아들이게 되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이 성경적 성교육을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성경과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상생활의 예를 들어서 설명하면 쉽고 빠르게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이 김지연 약사의 주장입니다.

 

세계는 변화의 급물결에 요동치고 있습니다. 동성애 가족해체주의, 낙태, 각종 성중독, 낙태 등 반기독교적인 움직임이 폭풍처럼 밀려오는 추세이지만 패배주의에 젖어 포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현실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차세대들을 위해 김지연 약사는 성경적인 생명주의 가치관을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서 진리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쉬지않고 교육하며 성경적 성교육을 건강한 하나의 문화로 승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지연 약사는 지금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강연을 다니고, 새로운 강사들을 교육시키면서 올바른 성가치관의 정립에 힘쓰고 있습니다. 강연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성경적 성교육, 동성애의 문제점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강연의 커리큘럼은 큰 틀에서는 기독교적 가치관과 생명윤리 분야까지 다양하지만 낙태와 안락사 성매매, 동성애, 동거법 등 성경적 성교육 가치관을 위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명 경시 풍조와 외설적이고 음란한 성교육이 만연하여 소중한 차세대들이 왜곡된 성 관념에 노출되어있습니다. 우리는 이 시기를 놓치지 않고 먼저 선제적으로 올바르게 성경적 성교육을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 김지연 약사의 입장입니다. 그는 부모가 통제할 수 없는 곳에서 노출되고 있는 음란물이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협할 수 있고, 한 사람의 인생을 나락으로 빠져들 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어른들이 나서서 성경적 성교육을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인간은 누구에게나 결점이 있으며 완벽할 수 없게끔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지도를 통해서 흔들리지 않는 가치관과 신념을 정립하게 된다면 개인이 갖고 있는 부족함을 메꾸고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면서 하나님의 뜻을 펼치면서 건강한 마음으로 지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세대를 걷고 있는 우리의 차세대들이 왜곡된 성에 심취되어 타락한 인생을 보내지 않고 늘 올곧은 길로 걸어갈 수 있도록 가정에서 성경적 성교육에 전념해주는 것이 하나님의 뜻을 실현하는 길입니다.


 

공유하기
Date
2021-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