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빌더

  • Home
  • Log In
  • Sign Up
공유하기

참된 성경적 성가치관 확립 위해 노력하는 김지연 약사

 

한국가족보건협회의 김지연 약사는 성심스러운 성경적 성가치관 확립 위해 수많은 세미나 및 교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활동의 일환으로, 김지연 약사가 자기가 감수한 동화책 '하나님이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어요'이 출간되었는데요.

 

'하나님이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어요'는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인 마티 마쵸스키 목사의 성경적 성가치관을 담은 저서입니다.

 

김지연 약사의 해당 저서에는 성 정체성에 대해 혼란스러운 견해가 뒤섞여 있는 현 시대의 어린이들에게 정확한 성경적 성가치관을 심어줄 수 있는 세부사항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마티 마쵸스키 목사는 저서를 통하여 남녀의 성별이 하나님으로부터 온 선물이라는 것을 어린이들이 잘 판단 할 수 있도록 설명해 놓았습니다.

저자는 동화책을 통해 어떤 방식으로 남자와 여자가 하나님의 형상으로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정확한 성경적 진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자인 마티 마쵸스키 목사는 30년 이상 펜실베니아 글렌밀스의 커버넌트 펠로우쉽 교회에서 가정사역 목사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그의 책들은 현재 미국 내 200여개 교회에서도 교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김지연 약사는 "성별을 맘대로 바꿀수 있다" 거나 "성별이 남녀만 있는게 아니라 수십개가 있다"는 등의 그릇된 비밀을 퍼뜨리는 이때 성교육을 바로잡을 수 있는 쉽고 평가가 좋은 동화책이 필요하여 책을 직접 감수하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역시, '하나님이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어요'는 과학적인 동시에 성경적인 책에 그림이 더해져 나오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고 책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국가족보건협회의 김지연 약사의 지휘 아래 진행되고 있는 성가치관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해당 동화책을 강사들이 활용할 선정도서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김지연 약사는 이번 책을 감수하면서 해당 저서가 아이들의 시선에서 신뢰하는 성경적 성가치관을 심플하게 볼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며,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김지연 약사는 평소에도 아이들 및 청소년들에게 진실된 성경적 성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릇된 성교육이 인간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기때문에 청소년들을 성적으로 자극하는 올바르지 못한 세상적 성교육에 대해 걱정을 표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을 성에 탐닉하도록 만드는 조기성해화 성교육에 대하여 비판적인 시각을 보관하고 이런 느낌의 성교육을 받은 아이들이 자신의 부모와 하나님을 대적할 수 있게 된다며 정성스러운 성교육에 대한 크리스천으로서의 철학적 입장을 개진해오고 있습니다.

 

김지연 약사는, 청소년들의 신뢰하는 성가치관 형성을 위해 무엇보다 핵심인 것은 부모가 우선 알아야한다는 점임을 강조합니다.

 

부모를 통하여 가장 건강하고 정상적인 성가치관과 성 지식 교육이 가능하므로, 부모가 일차적으로 참된 성경적 성가치관에 대해 교육받아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Date
2022-04-25